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동발전,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 개최

한국남동발전,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 개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9.06.21 15: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문화 확산 및 협력사 임직원의 자긍심 고취의 장 마련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남동발전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경북 문경 STX리조트에서 김봉철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 정광성 한국남동발전 기술본부장, 경원현 이업종중소기업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허들링컴퍼니 컨퍼런스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는 대중소기업간 편견과 갈등을 해소하고 이해와 화합을 통해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문화를 확산하고 협력사 임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시행됐다. 지난 2012년 첫 시행이후 8회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대중소기업 화합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 남동발전은 KWC-30기업에 ㈜화신볼트산업, BNF테크놀로지(주), 중핵기업에 ㈜그린켐텍, 신호시스템㈜, ㈜윌네트, 하은테크(주)를 선정하고, 향후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도록 기업당 1~5억원의 기술사업화 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협력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장기자랑, 초대가수 공연, 체육행사 등을 통해 남동발전 협력사라는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김봉철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는 “협력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 중소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강소기업이 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 해소와 협력사의 복지증진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