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자원개발협회 LNG 계약, 협상관련 2차 교육 진행한다

해외자원개발협회 LNG 계약, 협상관련 2차 교육 진행한다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9.08.30 0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과정의 열렬한 성원과 추가 수요에 따라 2차 과정 증원

[에너지코리아뉴스] 해외자원개발협회는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LNG 분야 재직자를 대상으로 ‘LNG 계약, 협상 - PSA·SPA·MSA 해설 중심’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9월 말에 2차 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다.

2차 교육은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당초 20명 정원으로 계획되었지만, 교육생들의 열렬한 성원과 추가적인 수요가 확인됨에 따라 최대 40명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증원하여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1차 교육에서는 LNG SPA, GSA 등에 나오는 계약의 개념 설명, 실제 계약 사례를 활용한 깊이 있는 실무 교육과 계약서 작성 시 검토 사항 등에 대해 다양한 해석을 해볼 수 있는 유익한 교육이 진행되었음

본 과정의 강사는 로펌 Stephenson Harwood 두바이 사무실의 James Willn 변호사와 김종석 변호사로 석유, 가스, 건설, 에너지 분야 전문가이며, 국제 투자 및 소송중재 팀을 담당하고 있는 변호사들이다.

현업에서 다년간 쌓은 전문성과 경험을 토대로 많은 지식과 노하우, 현장에서의 실무 대처방안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친절하고 명쾌한 설명, 실제 사례와 토론을 적절히 활용하여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했다.

9월 말, 2차 과정에서도 동일한 강사, 프로그램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가스공사, SK E&S, 삼성물산, 포스코에너지 등 20여개 LNG 분야 기업의 실무자들이 참여하여 실무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LNG 분야 네트워크 형성의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문의는 ‘해외자원개발협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활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답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