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력거래소 경인지사, 추석 명절맞이 사회공헌활동 시행

전력거래소 경인지사, 추석 명절맞이 사회공헌활동 시행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9.09.11 13: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치병 아동보호센터와 장애인 보호작업장에서 송편 빚기 및 기부금 전달

[에너지코리아뉴스]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인근 지역의 난치병 아동보호센터와 장애인 보호작업장을 방문하여 송편 빚기 봉사활동 및 기부금 전달식 등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하였다.

2014년 설립된 전력거래소 경인지사는 설립 초기부터 난치병아동돕기운동본부인 “희망세움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소방설비 점검, 여름철 냉방용품 기부 등 꾸준히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금번 활동에서는 경인지사가 소재한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위원장인 이재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아동보호센터에 방문하여 난치병 어린이들과 송편 빚기 및 기부금 전달식을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또한, “해온 장애인 보호작업장”에는 계수용 저울을 전달하여,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이 작업장은 신설 복지시설로 해당 지자체의 보조금 지원 요건에서 제외된 곳이다. 전력거래소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본 시설이 정상운영에 오를 때까지 지속적으로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재석 전력거래소 경인지사장은 “명절의 설레는 기분을 사회적 약자에 속한 이웃과 함께 온정을 나누며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