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대리점과 함께 복지시설 보일러 나눔 실천

린나이, 대리점과 함께 복지시설 보일러 나눔 실천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10.29 0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일러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대하며 나눔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가 지난 24일 서울지역 직영 대리점 협의회와 함께 구로구 복지시설에 ‘보일러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지역 대리점 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전달식에선 구로구 내에 있는 노숙인 자활시설과 아동.청소년 복지시설 거주자들이 동절기를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주거 필수품인 보일러 기증과 설치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린나이 본사와 대리점은 이날 전달식에 앞서 서울 구로구청 복지과에서 추천한 복지시설(길가온혜명복지시설, 민들레쉼터) 2개소에 기존 노후 보일러를 친환경 보일러로 무상 교체 했으며, 동절기 동안 서울 각 구별로 지원 대상을 선정해 보일러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정춘호 린나이 서울지역 대리점 협의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해준 본사와 함께 나눔 봉사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린나이는 그동안 국내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빨래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 빨래건조기 지원 사업 ‘땡큐 린나이 프로젝트’와 대한적십자사 혈액 관리본부와 연계한 ‘헌혈의 날 행사’ 등 남다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린나이 영업본부장 조남근 상무는 "본사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기증하지만, 대리점의 설치 지원이 없다면 이런 나눔 활동을 진행되기 어렵다"며,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동절기에 이런 후원 사업에 동참해주신 서울지역 대리점 협의회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