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리원자력본부, 제66회‘수요행복음악회’개최

고리원자력본부, 제66회‘수요행복음악회’개최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9.11.25 12: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저녁 7시 ‘추억과 함께 하는 감성음악회’ 공연 펼쳐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는 오는 27일 수요일 저녁 7시 부산광역시시 기장군 장안읍 소재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제66회 수요행복음악회’를 연다.

'추억의 영화·팝송·가요와 함께 하는 감성음악회'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선샤인 오케스트라’와 ‘바리톤 강경원’이 겨울바람을 녹여줄 잔잔하고 따뜻한 무대로 채울 예정이다. 

무대는 ‘오페라의 유령’을 시작으로, ‘러브스토리’, ‘라라랜드’, ‘태극기 휘날리며’, ‘캐리비언의 해적’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았던 영화 OST를 선보인다. 이어 팝송 ‘예스터데이’, ‘마이웨이’와 가요 ‘이문세 메들리’등 친숙한 추억의 음악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적신다.

KBS부산의 간판 프로그램인 ‘아침마당’을 진행했던 문혜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관람객 모두에게 기념품도 제공한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는 ‘수요행복음악회’는 고리원자력본부를 대표하는 문화 행사로서,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 쾌적한 관람 시설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리원자력본부와 발전소 인근 지역 주민들이 음악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공연 관련 문의는 고리원자력본부 지역협력팀(☎051-726-207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