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 2019년도 강원도 에너지효율대상 시상식 개최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 2019년도 강원도 에너지효율대상 시상식 개최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9.11.27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내 에너지 절약 및 환경 개선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장 마련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에너지공단 강원지역본부와 강원도청은 에너지 절약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27일 춘천 세종호텔에서“2019년도 강원도 에너지효율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도내에서 개최하는 에너지 부문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산업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강원도 에너지효율대상은 총 4개 부문(강원도에너지대상, 강원도지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표창)에서 에너지 절약에 혁신적인 기여를 한 유공자 및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서, 금년도에는 총 5개의 기관과 14명의 유공자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강원도 에너지대상(단체부문)에는 고성군을 포함하여,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원도회, 쌍용양회공업(주) 동해공장, 한국동서발전(주) 동해바이오화력본부가 선정되었다. 그 밖에 강원도지사 표창에는 한국미우라공업(주) 김기훈 지점장 등 4명,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에는 강원도 권오준 주무관 등 6명,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에는 SC제일은행 정낙술 관리소장 등 5명이 선정되었다.

한국에너지공단 허영준 강원지역본부장(직무대리)은“에너지 전환 시대를 맞아, 도내 다양한 부문에서 에너지 절약 및 저탄소 생태 구축에 공헌한 유공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하며, “공단은 에너지 선도 기관으로서, 향후 에너지 절감 사례의 대내외 확산을 통해 국민들과 함께 에너지 절감 및 효율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