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KDN, 노사합동 K-STAR 협력기업 포상 및 동반성장 전문가 특강 시행

한전KDN, 노사합동 K-STAR 협력기업 포상 및 동반성장 전문가 특강 시행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9.12.06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최초 노사공동기금을 활용한 중소기업 집중 지원 프로그램 개발

[에너지코리아뉴스]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12월 5일 나주 본사 빛가람홀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노사합동「K-STAR 협력기업」포상과 동반성장 전문가 특강을 시행하였다. 

「K-STAR 협력기업」포상은 한전KDN에서 지원하고 있는 스타트업기업과 사회적기업 중에서 성과가 뛰어나고 향후 발전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선발하여 포상하는 것으로, 향후 5년간 25개의 기업을 포상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K-STAR 협력기업」인증서, 포상금 3천만원과 우수기업 현판이 제공된다.

「K-STAR 협력기업」포상에 이어 진행된 동반성장 전문가 특강에서는 ‘동반성장과 사회적 경제’라는 주제로 군산대 이의영 사회과학대학 학장겸 경영대학원 원장의 특강이 진행되었다. 특강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사회적기업과 사회적 경제 생태계 등에 대한 설명과 사례중심의 강의로, 이날 특강에 참석한 한전KDN 및 협력기업 임직원에게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해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전KDN 박성철 사장은 “노사합동「K-STAR 협력기업」을 선발하여 포상함으로써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향후에도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생태계 및 플랫폼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