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메가스토어 잠실점서 유튜브 쿠킹클래스 선보여

린나이, 메가스토어 잠실점서 유튜브 쿠킹클래스 선보여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0.02.03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 메가스토어 ‘하이클래스’ 초청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가 지난 29일 롯데하이마트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아이들 입맛에 맞는 영양간식 만들기 유튜브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양방향 소통을 위해 유튜브 실시간 방송이 함께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린나이 공식 유튜버 ‘광자댁’이 쿠킹클래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자사 전기레인지를 활용한 실전 요리 팁을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메가스토어 입점 후 첫 번째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린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12:30~13:30)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유튜버 광자댁의 R려주Show는 수능 도시락, 간편 김장수육, 홈 파티 요리 등 누구나 쉽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팁을 제공하는 쿠킹 콘텐츠다. 

린나이 관계자는 ‘린나이 공식 유튜브는 고객과의 소통과 양질의 정보제공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다’며 ‘쿠킹 콘텐츠 외에도 제품 사용법 등 앞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영상을 업로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스토어 잠실점은 기존 롯데하이마트 매장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전자제품 체험관 및  문화생활 공간을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쉬고 즐길 수 있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구성했다. 

2층 프리미엄 전자제품 체험관에 자리 잡은 린나이는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쥬벨’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매월 새로운 쿠킹클래스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