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남에너지, 정회 신임 대표이사 취임

경남에너지, 정회 신임 대표이사 취임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20.02.06 16: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기안인(修己安人) 자세로 노력하여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자

[에너지코리아뉴스] 경남에너지는 지난 2월 1일자로 정회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회 신임 대표는 도시가스사업 및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지역난방, 전력사업 등 에너지업계에 대한 다양한 경력을 쌓았으며, SK E&S 임원을 거쳐 전북에너지서비스 대표이사로 근무했다. 또한, 경남에너지 입사 직전에는 ㈜한양에서 임원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다. 정회 신임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MBA 석사 과정을 마친 후1988년 SK innovation에 입사했다

정회 대표는 “경남 최고의 향토기업이자 도시가스 업계를 선도하는 경남에너지에서 역량 있는 임직원들과 근무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 임직원의 직무 역량과 고객 및 대외관계의 역량을 키우고 안전 및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수기안인(修己安人)”의 자세로 임직원들과 함께 회사가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 라고 말했다. 

정회 대표는 “최근 도시가스 업계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회사는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수익구조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으며, “연료전지와 같은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해내고, 냉난방용 가스 수요 개발 및 보급확대를 통해 회사의 가치를 향상시켜 나가야 한다”고 강조 했다. 

또한, 정회 대표는 “경남에너지가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 할 것”이며 “안전관리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임직원들이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해 줄 것”과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기 전에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