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 연비절감,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3% 연비절감,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20.02.10 09: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5일 쉘 힐릭스 엔진 오일 체험관 열어… 천연 가스로 만든 합성 엔진오일 ‘쉘 힐릭스 울트라 0W’ 체험 가능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이달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쉘 힐릭스의 최고급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층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체험하는 엔진오일 교환장소를 마련했다.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쉘 힐릭스 고유의 기술력, 제품의 사용 혜택, 모터스포츠 파트너쉽 등을 전시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한국쉘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 1층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마친 고객들은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10만원 상당) 뿐 아니라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쉘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http://shew.co.kr/flagshipad) 또는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은 향후 엔진오일 교환시 가까운 ‘쉘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찾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울트라는 40년 이상의 연구 개발 노력과 3,500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된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로 만들어진 합성 엔진 오일이다. 원유에서 흔히 발견되는 불순물이 거의 없는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켜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엔진내 마모 발생시 자율 복원 (Self-Repairing) 보호막이 형성돼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극한의 온도에서도 최상의 엔진 출력과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