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신세계충청점’ 오픈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신세계충청점’ 오픈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20.04.24 13: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26번째 매장 오픈

[에너지코리아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가 4월 2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26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에서 즐기는 건강한 중식을 지향하는 Chai797 Plus는 정통 중식메뉴와 함께 트렌디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Chai797 Plus는 이번 신세계충청점 오픈을 통해 중부권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할 계획이다.  

Chai797 Plus신세계충청점은 천안종합터미널과 연결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5층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 가족 단위,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해당 매장은 전면의 중국 문양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입구 디자인을 통해 중식 레스토랑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컬러를 통해 모던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오픈 키친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중식에 대한 철학과 자부심을 강조했다.

오픈 행사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휴대폰 그립톡을 선착순 증정하고, 5월 17일까지 중새우 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SL&C의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이 발급되어 매월 인기메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