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리원자력본부,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1억 5천만 원 상당의 방역용품 기부

고리원자력본부,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1억 5천만 원 상당의 방역용품 기부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05.08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4개 교육시설에 열화상카메라 15개, 비접촉식 체온계 222개 전달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개학을 준비하는 기장군 관내 교육시설에 약 1억 5천만 원 상당의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7일 오후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고리원자력본부 홍보관에서 전달식을 갖고,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학생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열화상카메라 15개, 비접촉식 체온계 222개를 전달했다.

열화상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는 교육시설의 발열 검사에 필요한 방역 필수품으로, 이날 전달한 방역용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장군, 해운대교육청을 통해 관내 234개 교육시설에 골고루 배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날 전달식에는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 심재민 기장군부군수, 김영복 해운대교육지원청 교육장, 여승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 조영준 장안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해 코로나19로 달라진 지역 교육환경과 방역의 중요성에 서로 공감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방역용품 지원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지역교육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고리원자력본부는 지자체 및 관내 교육시설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 사회의 안정과코로나19 사태 조기 극복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2월부터 기장군 51개 자매마을과 의료기관 등에 마스크, 손세정제 등의 방역용품을 지원하고, 마을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예방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