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드러운 카리스마’, 명품배우 손병호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6호 주자 동참

‘부드러운 카리스마’, 명품배우 손병호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6호 주자 동참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20.05.26 09: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여행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 희망메세지 전해

[에너지코리아뉴스]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6호에 배우 손병호가 지난 20일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20일, 종로구 평창동 소재 갤러리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드라마 TV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 tvN ‘위대한 쇼’, MBC ’웰컴2라이프‘, 영화 ‘서치아웃’, ‘귀신의 향기’, 연극 ‘에쿠우스’, 광고 ‘우르오스, ’LG유플러스‘ 등 장르를 아우르며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특히 영화 ’파이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관록의 명품배우’ 손병호가 참석했다. 

7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뛰어난 지략가 역할로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배우 손병호는 정윤서(설지윤)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6호 희망메세지로 "초록여행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은 사람 손 접어" 라고 전했으며 인터뷰 중 ‘손병호’게임을 진행하여 조건에 충족되는 장애인 가정에게는 차량, 여행경비, 유류, 기사가 지원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손병호 배우는 27호 셀럽릴레이로 ‘믿고 보는 국민배우’ 손현주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