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코리아 온라인 상담창구 확대 ‘올댓 보일러’

린나이코리아 온라인 상담창구 확대 ‘올댓 보일러’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07.20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통 모델 전문 상담원 대기 ‘1588-9933’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코리아가 친환경보일러 수요 급증과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레인지후드 등의 온라인 유통 확대에 맞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제품문의 직통번호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문화가 활성화되며 온라인 구매 등 언택트(비대면) 거래가 확산되고 있다. 온라인에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있는 상세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지만,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겐 페이지에 없는 정보가 필요할 때가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동안 별도의 온라인 전용 소통 창구 없이 기존 공식 서비스 콜센터와 쇼핑몰에서 온라인 소비자 문의에 답변했던 린나이코리아는 더욱 전문적이고 온라인 구매에 최적화된 상담을 위해 온라인 제품문의 직통번호(1588-9933) 운영을 결정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온라인 직통번호 운영과 함께 공식 쇼핑몰(rinnaimall.co.kr) 리뉴얼을 앞두며 기존보다 온라인 유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직통번호는 늘어나는 온라인 구매 소비자들이 좀 더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됐다’며 ‘A/S 문의는 1544-3651로 기존과 동일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