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신세계김해점’ 오픈

모던 중식당 ‘Chai797 Plus 신세계김해점’ 오픈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20.07.28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지역에 첫 번째 매장 오픈하고 고객 곁으로 한 발 더 다가가

[에너지코리아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29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신세계김해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Chai797이 경상남도에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경남과 맞닿은 부산에서는 Chai797 Plus 롯데부산본점, 롯데광복점, 서면삼정타워점 등 3개 매장을 운영해 오고 있다.

Chai797 Plus 신세계김해점이 입점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은 인근에 김해여객터미널과 경전철 역사, 대형마트 등이 근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에 따라 백화점 쇼핑객은 물론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김해시민과 가족 단위의 나들이 고객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외식을 위해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매장은 중식당의 모티브를 살리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Chai797만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면부에는 강렬한 레드컬러를 배치해 시선을 사로잡도록 조성했으며, 주방은 조리과정을 생생히 볼 수 있어 신뢰감을 더하는 오픈키친 형태로 꾸몄다. 매장 곳곳에는 일행과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부스석을 마련해 가족식사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장소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구조다.

Chai797 Plus 신세계김해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내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유린기 쿠폰, 3만원 이상 주문 시 호두 꿀크림 중새우 쿠폰을 증정한다. 증정된 쿠폰은 추후 매장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L&C가 운영하는 모바일 멤버십 ‘S-ON(에스온)’을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물론, 회원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을 발급하고 매월 인기메뉴를 증정해 보다 합리적으로 Chai797을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