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웹진 ‘가스기술愛’ 창간호 발간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웹진 ‘가스기술愛’ 창간호 발간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08.10 15: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에너지로서 천연가스의 가치를 재조명 콘텐츠 선봬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가 8월 10일 국민소통 강화 노력의 일환으로 계간 발행 웹진「가스기술愛」창간호를 선보였다.

공사가 사외보 성격으로 정기 발간하는 웹진「가스기술愛」는 국가 에너지인 천연가스를 비롯해 신재생에너지와 관련한 전문정보와 유용한 생활상식을 독자에게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며, 또한 세계 일류 에너지 기술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 임직원의 현장과 사회적 책임을 두루 담아낼 계획이다. 

이번 웹진 창간호 ‘스토리’와 ‘트렌드’ 코너에서는 국가 에너지인 천연가스를 집중탐구해 지속가능한 미래 에너지로서 천연가스의 가치를 재조명했으며, 유용한 생활상식 정보로는 코로나19로 탄생한 집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홈족’의 일상을 살폈다. 또 창간호 인터뷰로 공사 고영태 사장이 나서 에너지 기술기업으로서의 공사가 자부하는 기술력에 대한 이야기와 공사의 비전을 소개했다. 

특히, 공사는 웹진「가스기술愛」가 ‘에너지’라는 큰 주제를 독자와 폭넓게 소통할 수 있도록 에너지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세계 일류 에너지 기술기업을 지향하는 공사의 역할과 국가 에너지 트렌드와 그 속에 숨은 기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 사장은 웹진 창간호 인터뷰를 통해 “오랜 시간 일에 대한 애착과 책임감으로 에너지 설비를 다룬 손 끝에 기술이 배어 있는 사람들이 공사 직원이며, 공사는 이런 이들과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기업”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웹진이 국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첫걸음과 마중물 역할을 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사는 이번 웹진「가스기술愛」창간을 필두로 대외 홍보역할을 더욱 강화해 국민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한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에너지 콘텐츠를 SNS 및 유튜브 등으로 전격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