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코리아,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앵콜 이벤트 실시

린나이코리아,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앵콜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08.11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코리아가 공식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는 린나이(이하 미만나)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만나’는 신제품 출시 전 사전 구매 예약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린나이몰 인기 이벤트다. 린나이코리아에 따르면 3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고가 주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며 이벤트 참여자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8월 20일까지 린나이몰에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2차 이벤트에선 사전 예약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8월 초 1차 이벤트에서 준비된 수량이 조기 완판됨에 따라 린나이는 이벤트에 관 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2차 이벤트를 오픈했다.

9월 1일 공식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RBE-IRM300AB)는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추가 공사나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국내유일 신개념 무타공 싱크프리’ 방식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출력 조정을 해주는 전력제어 타입으로 3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주부가 주방에서 요리하면서 가장 고민하는 생활 스크레치와 지문자국을 해결하기 위해 언제나 새것처럼 보이는 ‘헤어라인 패턴(Hairline Pattern)’를 적용하는 섬세함을 보였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공식 출시일인 9월 1일부터 SSG 닷컴과 린나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20일까지 진행되는 파격행사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