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성쎌틱·서울시, 친환경 보일러 구매 혜택 이벤트

대성쎌틱·서울시, 친환경 보일러 구매 혜택 이벤트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20.09.07 0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보일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 장려

[에너지코리아뉴스] 서울시는 카드사와 함께 친환경 보일러 지원 활성화를 위해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염물질 배출이 적고 가스비 절약 효과가 있는 친환경 보일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자 진행된다.

특히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이사 고봉식)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는 소비자 시민모임과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에너지 효율 향상 기술을 인정받아 ‘2021년 에너지 위너상’도 수상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현재 서울시는 지난 4월 3일부터 ‘대기관리권역법’ 시행에 따라 보일러를 교체하려면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보일러를 설치해야 한다고 공표하였고, 이를 독려하기 위해 ‘친환경 보일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서울시민이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구입할 경우 기존 20만 원 지원금에 더해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 또는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친환경 보일러를 삼성·신한카드로 구매할 경우, 3/6/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미이용 고객의 경우 5만 원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친환경 기조에 맞추어 대성쎌틱도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한 고효율 보일러를 연구개발하는 데에 총력을 다해왔다.”라며,

“기존 지원 사업에 더해 카드사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친환경 보일러 사용을 정책적으로 권장하고 있는 만큼, 당사도 이에 동참해 깨끗한 미래 환경을 위한 친환경 보일러의 연구 개발 및 대중적 보급에 더욱더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서울시 김호성 녹색에너지과장은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인 지금부터가 보일러를 교체하기 좋은 시기”라며 “미세먼지를 낮추는데도 크게 도움이 되는 친환경 보일러를 교체하고 카드사의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 캐시백 혜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를 해야 하며, 일부 보일러 판매 대리점에 따라서는 추가 혜택이나 이벤트 제외사항이 있을 수 있다.

또한, 현재 서울시 보조금 지원 물량은 약 12만 대 중 약 6만 대 가량 남아있으므로, 보일러 교체를 계획한다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친환경 지원금은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