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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도시가스, 언택트 교육을 통한 직무역량 강화

서울도시가스, 언택트 교육을 통한 직무역량 강화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0.09.14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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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 강조

[에너지코리아뉴스] 국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정부와 지자체는 코로나19의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국민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이처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수적인 현 상황에 발맞춰, 서울도시가스는 협력업체 직원교육을 비대면 교육으로 시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김포 안전기술 교육센터에서 이론 및 실습교육을 촬영하여 교육날짜에 맞춰 영상을 송출하여 실시간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고객센터직원 교육생 약100여명이 접속하여 시청하고 평가까지 진행 하였다. 또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어 수강생 교육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코로나 19로 대면접촉을 우려하는 소비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집집마다 방문해 실시했던 도시가스 검침도 비대면 검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가스앱’을 통해 AI 챗봇 시스템에서 비대면 챗팅 상담으로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맞춤형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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