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 8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 8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0.09.25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98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노력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전력(사장 김종갑)은 9월 25일 한전아트센터에서 제8기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 비대면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한전 대학생 서포터즈는 젊고 참신한 대학생의 시각으로 한전과 국민을 이어주는 소통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선발된 제8기 대학생 서포터즈도 한전의 서비스와 제도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이를 국민에게 바로 알림으로써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에 일조할 것이라고 한전은 설명했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8기 대학생 서포터즈 대표를 제외한 나머지 대학생들은 온라인 화상으로 참여하여, ▲ 위촉장 수여, ▲ 한전 영업본부장과의 랜토링(LAN+Mentoring) 공감 대화, ▲ 팀 빌딩 등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자리를 함께한 최영성 영업본부장은 환영사를 통해 “2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98명의 대학생들이 3개월 동안 우리나라 전력산업과 한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국민과 소통해주길 바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도 한 단계 성장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한전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국민 소통 패널단 운영, 서비스 개선 국민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