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기 고양시회, 관내 경로당 30여곳에 CO경보기 무료 설치 지원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기 고양시회, 관내 경로당 30여곳에 CO경보기 무료 설치 지원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0.12.15 14: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 서울도시가스와 함께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고양시회(시회장 허진행)는 지난 12월 14일, 15일 양일간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지사장 강봉구), 서울도시가스와 함께 배기가스 실내 유입으로 인한 CO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경로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CO경보기를 설치하고 안전한 가스보일러 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CO경보기 무료설치 및 사고예방 캠페인에는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송기범 부회장, 정승근 이사, 송헌식 경기도회 수석부회장, 허진행 고양시회장 등 소속회원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 및 서울도시가스 경기지사 직원들이 참여하여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등 30여곳의 경로당에 CO경보기 설치하고 안전점검을 병행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경로당을 운영하지 못해 방치된 가스보일러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팜플렛을 나눠주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었다.

허진행 시회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다중이용시설의 사고예방을 위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과 가스 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강봉구 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장은 "다중이용시설의 가스 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CO중독사고 예방 및 가스안전 의식이 지속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