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전기레인지 최대 48% 할인 특가 판매

린나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전기레인지 최대 48% 할인 특가 판매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1.01.25 09: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기념일 기념해 26일 오전 11시 한시간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47주년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린나이는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전기레인지 5종에 대한 할인 행사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린나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사전 알람인증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린나이 쥬벨 인덕션 전기레인지(PJI410AW)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650㎜ 와이드 글라스 상판과 큰 냄비나 넓은 팬을 이용한 대용량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더블 듀오 쿠킹존을 자랑한다. 또 한식 요리에 적합한 히트업 기능도 적용해 최대 화력으로 요리를 끓인 뒤 미리 설정한 화력으로 바꿔 가열해 오랫동안 우려내는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다

더불어 냄비와 뚝배기 등 용기 사용이 자유로운 라디언트와 인덕션의 장점을 합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린나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쇼핑과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가구가 증가하며, 주방기구에 대한 소비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린나이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소비자가 비대면으로 제품의 장단점을 파악하기 쉬운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 전기레인지는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난 브랜드를 조사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국내 주방기구 1세대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