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품연료 사용하고 녹색명절 나세요!”

“정품연료 사용하고 녹색명절 나세요!”

  • 기자명 곽대경 기자
  • 입력 2010.09.27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유관리원, 추석 맞아 ‘정품연료 녹색캠페인’ 펼쳐

석유관리원이 한가위를 맞아 귀향객들이 안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귀향길이 시작된 지난 18일부터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전국 각 도로 및 재래시장 등에서 ‘정품연료 녹색 캠페인’을 벌였다.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이천호)은 귀성차량이 집중되는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하남 만남의 광장에서 하남시청, 한국주유소협회, 일반판매소협회, SK네트웍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소비자시민모임과 함께 유사석유사용 폐해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 이천호 이사장이 지난 20일 귀향객을 대상으로 하남 만남의 광장에서 ‘정품연료 녹색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같은 시간 차례상 준비로 인파가 몰리는 청주육거리시장에서도 청주시청, 주부클럽, 충북주유소협회, SK네트웍스와 함께 유사석유사용 폐해 홍보 전단지와 물티슈 등 홍보물을 배포했으며, 전라도 광주톨게이트에서도 광주광역시청, 주유소·유통협회, 기아자동차, SK네트웍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광주 YWCA 등과 합동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북대구IC와 남양산IC에서도 각 지역 지자체와 협회, 소비자단체 등과 함께 물티슈와 쓰레기봉투 등을 나눠주며 귀향객들을 배웅했다.

또한, 강원도 횡성휴게소에서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차량 무료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고, 귀향객 차량에서 시료를 채취해 석유관리원의 비노출검사시험차량을 이용, 즉석에서 검사하여 유사석유 여부를 판별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