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경주 월성환경관리센터에서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에서 방폐공단은 고객감동 경영을 위해 친환경적 방폐장 건설과 처리.처분의 전문성 확보 등을 다짐했다. 민계홍 이사장은 “고객은 공단의 존재이유며 공단의 발전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서 출발한다”면서 “모두가 위기의식을 갖고 현안해결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형 기자 jhdew007@gmail.com 다른기사 보기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경주 월성환경관리센터에서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에서 방폐공단은 고객감동 경영을 위해 친환경적 방폐장 건설과 처리.처분의 전문성 확보 등을 다짐했다. 민계홍 이사장은 “고객은 공단의 존재이유며 공단의 발전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서 출발한다”면서 “모두가 위기의식을 갖고 현안해결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