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닥 스캐너, 문서 이미징의 혁신을 선도하다

코닥 스캐너, 문서 이미징의 혁신을 선도하다

  • 기자명 인사이드뉴스팀
  • 입력 2012.03.13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어스 랩, ‘올해의 스캐너’ 및 ‘픽(Pick)’ 어워드 수상

▲ Kodak i5800 Scanner.
한국코닥(대표 이수범, www.kodak.co.kr)은 13일 세계적인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미국의 ‘바이어스 랩 인터내셔널(Buyers. Laboratory, Inc.)’이 코닥의 스캐너를 ‘올해의 스캐너(Scanner Line of the Year)’로 선정했고 밝혔다.

또 ‘KODAK i5800’ 스캐너와 ‘캡쳐 프로 소프트웨어(Capture Pro Software v3.1)’ 스캐너솔루션에 ‘2012 윈터 픽(Pick)’ 어워드를 수상했다.

코닥의 ‘캡쳐 프로 소프트웨어(Capture Pro Software v3.1)’ 스캐너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Microsoft SharePoint) 서비스와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KODAK i5800’ 스캐너는 대량의 문서를 빠르게 생산할 수 있는 스캔 능력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코닥의 스캐너는 금융기관 및 정부기관이나 병원에서 종이로 보관해온 다양한 크기, 두께, 재질의 문서들을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JPEG, TIFF, MS Word, PDF 등 다양한 디지털 문서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다.

생성된 파일을 메일로 발송하거나 네트워크의 지정된 위치에 저장하는 ‘스마트 터치(Smart Touch)’ 기능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전하기, 자동 자르기, 경계선 수정, 자동 색상감지 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퍼팩트 페이지(Perfect Page)’ 기술을 통해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수범 한국코닥 사장은 “평가기준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바이어스 랩에게 스캐너에서 대용량 작업에 관한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코닥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기업의 문서관리에 효율적인 스캐너솔루션을 제시해 원가절감, 생산량 증가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어스 랩은 제품 신뢰성, 간편성, 품질, 생산성 등의 다양한 가치평가 기준을 적용한 독자적인 실험 테스트를 바탕으로 성능이 뛰어난 제품에 대해 반기별로 ‘픽(PICK)’ 어워드를 선정하고 해마다 ‘올해의 우수제품 부문상’을 수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