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기공,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롯데기공,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기자명 이유빈 기자
  • 입력 2015.05.11 15: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판매기, 쇼케이스, 커피머신 등 식품기기 전시

롯데기공은 12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킨텍스 제 1~2전시장, 총 9개  Hall에서 진행되며 롯데기공은 제 1전시장 Hall 1~2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국제식품기기전에 전시를 진행한다.

롯데기공은 2015 서울국제식품대전에서 자동판매기, 쇼케이스, 커피머신 등 식품기기 관련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롯데기공은 식품기기 관련 대한민국 최고의 제조회사로서 이번 전시회에서 시장 선도적인 제품의 전시 및 창업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기기 시장에서의 선두 이미지를 다시 한 번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롯데기공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아이스크림 자판기를 비롯하여 소규모 개인 창업에 매우 유용한 멀티자판기 그리고 음료와 제품을 동시에 판매할 수 있는 자판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는 전면 도어부에 터치가 가능한 투명 LCD를 적용하여 단순 전시 뿐 아니라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드립커피 머신 및 드립커피 자판기가 전시될 예정이다. 드립커피 머신은 일본에서 최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으로 롯데기공이 일본 산덴社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에 도입을 진행하고 있는 제품이다.

그 외에 업소용냉장고,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식품에 대한 모든 기기를 롯데기공 부스에서 보고 체험 할 수 있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식품기기 제조회사로서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홍보할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하고 최근 변화하는 식품기기 트렌드를 한눈에 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맞춤 전시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