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받는 기업 삼천리' 美서 연차보고서로 기업가치 뽐내

'사랑받는 기업 삼천리' 美서 연차보고서로 기업가치 뽐내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6.08.02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LACP ‘2015 Vision Awards’ 수상

[에너지코리아뉴스]삼천리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인 ‘2015 Vision Awards’에서 Utility(Gas)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Vision Awards’는 LACP가 매년 포춘지 선정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세계 기업,정부기관,비영리 단체의 연차보고서,지속가능경영보고서,사회공헌보고서의 디자인,내용을 종합 평가하는 대회로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재무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각 분야별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올해도 25개국,약1,000여개 기관이 응모했다.

삼천리의 <2015 Annual Report - 사랑받는 기업 삼천리>는 평가 기준인 메시지의 구성, 명확성, 정보 접근성, 디자인 등 총 8개 평가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으며,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Annual Report의 전반적인 수준에 대한 대외적인 신뢰도를 높였다.

삼천리 관계자는 “회사의 비전 및 경영활동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매년 Annual Report를 발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가치를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