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에스에프에스, 'HARFKO2017'서 선진 내진설계 기술 선뵌다

와이에스에프에스, 'HARFKO2017'서 선진 내진설계 기술 선뵌다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7.01.15 2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TOLCO 제품 전시.."내진 설계 이해도 높인다"

미국 TOLCO

[에너지코리아뉴스]와이에스에프에스㈜(대표 김종남)는 오는 2017년 3월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하는 ‘제14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에 참가해 대표적인 내진제품인 미국 TOLCO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지진발생이 빈번하게 발생해 소방설비의 손상으로 인한 피해의 심각성이 큰 이슈화 되고 있으며 TOLCO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지진이 발생하는 모든곳에 설치돼 왔다. 또한 UL과 FM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서 현재 국내 소방시설 내진설계 시장에서도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와이에스에프에스㈜는 대표적인 제품중에 2017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에서는 소방시설중 옥내소화전설비, 스프링클러설비, 물분무 등 소화설비중 배관의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한 흔들림 방지 버팀대를 전시할 예정이다.

횡방향 · 종방향의 배관 상부를 고정하는 TY FIG. 980, 횡방향 · 종방향 배관 하부를 고정하는 TY FIG. 1001과 TY FIG. 4L(4LA)등 그 외 Beam 구조물에 설치하는 다양한 빔고정대 제품을 선보인다. TY FIG. 1001과 TY FIG. 4L(4LA)은 TY FIG 980제품과 함께 사용되는데 배관을 지지해 흔들림 버팀대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다. PIPE 사이즈(25A~200A)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되며 TY FIG. 4L(4LA)은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조립 및 설치가 간단하고 자재비가 절감되는 장점을 갖는다.

또한 가지배관을 고정할수 있는 연결부속 중 신형으로 출시된 FIG. 76과 FIG 77을 선보일 계획인데 이 제품들은 현장상황에 맞게 사전조립이 가능해 시공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 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부스 내에 TOLCO 내진제품을 직접 설치 및 전시해 고객들에게 내진설계의쉬운 이해를 돕도록 진행하며 현장에서 TOLCO 대리점 계약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와이에스에프에스㈜ 김종남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설비업체와 현장 실무자들이 내진설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내진설계가 좀 더 발전 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