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2', 여름패션 아이템으로 여성 유저 공략

'오디션2', 여름패션 아이템으로 여성 유저 공략

  • 기자명 뉴스토마토
  • 입력 2010.07.07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대표 유현오)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게임 '오디션2'가 여름철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여성 유저 사로잡기에 나섰다.
 
여성과 남성의 게임 내 비율이 6:4로 다른 온라인게임에 비해 여성 유저의 비율이 월등히 높은 '오디션2'는 여름철을 맞아 자신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보여줄 수 있는 '화사한 스킨 컬러'를 비롯해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 '흰테두리 선글라스' 등 아이템을 준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특히 캐릭터의 피부색을 맑고 투며하게 표현해주는 '화사한 스킨 컬러' 아이템이 여름철 피부미인이 되고 싶어하는 여심을 사로잡아 '오디션2' 게임 내 상점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오디션2를 즐기는 여성 유저 '가니시리'(캐릭터명)씨는 "오디션2 상점에서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의상을 마음껏 입어보고 의상을 고를 수 있어 게임도 즐기고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가상 코디를 해볼 수 있는 점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지난달 24일부터 프리미엄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오디션2는 오픈 일주일 만에 1500여종의 아이템을 갖춘 캐시샵을 오픈했다. 또 신규 가입자 유입도 전 주에 비해 2배 가까이 상승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