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 2,000여명에 배식 봉사

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 2,000여명에 배식 봉사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7.09.22 13: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갑 회장 및 임직원 50명, 1천 만원 상당의 특식 나누며 ‘온정의 손길’ 실천

▲ 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이 22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종갑 지멘스㈜ 대표이사·회장과 서울노인복지센터 희유 관장

[에너지코리아뉴스] 지멘스의 한국법인 지멘스(대표이사·회장 김종갑)가 22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종갑 지멘스 대표이사·회장과 50명의 지멘스㈜ ‘더 나눔 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하고 소외된 어르신 2,000여명을 위해 영양식인 도가니탕을 준비하고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멘스 임직원 자원 봉사단인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 은 전 직원이 1년에 최소 한 차례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자는 취지로 2013년 1월 발족되어 사랑의 연탄 나눔, 한강공원 환경 미화, 나무심기, 배식봉사 등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에는 '효(孝)실천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1,000만원 상당의 점심 특식을 어르신들에게 제공하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온정의 손길을 실천했다.

김종갑 지멘스 대표이사·회장은 "정성껏 준비해 대접한 식사가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멘스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원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