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 "에너지절약실천, 구체적 실천행동이 우선" 강조

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 "에너지절약실천, 구체적 실천행동이 우선" 강조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8.02.27 20: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에너지절약 및 재난안전관리 실천 다짐대회 개최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는 에너지절약 및 재난안전관리 실천 다짐대회와 함께 2018년도 정기총회를 27일 전문건설회관에서 개최했다.

이 날 다짐대회는 전문시공인으로서 에너지효율향상 등을 위한 에너지절약 실천과 재난안전관리 및 소외계층 에너지나눔의 자원봉사 수행실적을 대내외적으로 발표하고, 모든 국민이 에너지절약 실천 및 소외계층에 대한 에너지나눔 자원봉사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이경훈 에너지수요관리과장, 에너지시민연대 홍혜란 사무총장, 한국에너지공단 한영로 이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권기준 검사지원처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김영진 회장, 귀뚜라미 김성범 영업본부장,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 린나이코리아 고경현 영업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우재선 이사, 롯데기공 양춘근 영업부문 수석, 사랑의 보일러나눔 안용묵 대표,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해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를 해주었다. 식전행사로 에너지절약과 재능기부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이해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에너지절약, 무자격 불법시공 등 홍보 영상을 통해 관련정보를 제공했다.

1부 행사로 그동안 국가 건설산업 발전 및 에너지 절약정책에 기여하고, 가스안전사고예방과 국가 재난발생지역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사랑 나눔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공자들에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국토교통부장관, 서울특별시장,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의 표창을 수여했다.

대회장인 열관리시공협회 고순화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범국민적인 에너지절약실천의 생활화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 때에 2만 5,000여 회원사이 에너지절약의 최일선에서 첨병 역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재난안전관리 또한 어느 단체도 할 수 없는 해내고 있다"며 협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특히 지난해 포항 지진 때 회원여러분들의 자원봉사와 성금모금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부 행사로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결원임원 보선권한 위임 건, 정관 일부 변경(안) 등 협회 현안문제들을 심의, 의결했다.

협회는 2018년도 사업계획으로 소통과 화합으로 발전하는 협회를 협회 운영방침으로 정하고 안정적 재정운영 및 효율적 조직관리와 회원사 시공업역 확장을 협회 사업목표로 확정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