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뚜라미그룹 최진민 회장, 행복 주제 이색 강연 눈길

귀뚜라미그룹 최진민 회장, 행복 주제 이색 강연 눈길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8.06.15 0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민 회장 ‘삶의 행복이란 무엇인가’ 주제로 90분간 특별 강연

[에너지코리아뉴스]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귀뚜라미 청도기술교육원에서 열린 ‘제18회 2018년도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지역대표자 및 임원 워크숍’에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참석해 특별 강연을 했다.


행사 첫날인 14일 강단에 오른 최진민 회장은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협회 지부장, 지회장, 사무(국)장, 총무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삶의 행복이란 무엇인가’란 주제로 90분간 특강을 했다.

이날 강연에서 최진민 회장은 “행복추구는 우리 삶의 근원적인 목적이고, 행복은 사랑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라며, “타인을 이롭게 함으로써 자신의 이로움을 실현하는 자타이리(自他以利)의 자세로 상생경영을 실천하며 보일러설비협회 임직원들과 소비자들이 행복한 한해를 맞을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진민 회장은 “건강한 신체와 정신은 행복을 담는 그릇으로 올바른 식생활과 건전한 여가문화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의 비결”이라고 소개하며, “건강한 외식문화 전파와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강연을 마치면서 최진민 회장은 “이번 워크숍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귀뚜라미보일러와 함께 우리나라 난방 산업의 역사를 같이한 보일러 산업 역군들이다”라면서, “오늘날 귀뚜라미보일러가 건재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오랜 세월 같은 자리에서 안전 시공을 책임져주신 보일러 설비 전문가의 덕분이며,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