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국내 최초 新소재 펄크리스탈 레인지 출시

린나이, 국내 최초 新소재 펄크리스탈 레인지 출시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09.09.23 20: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국내 최초로 신소재 펄크리스탈 상판을 적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펄크리스탈 레인지(모델명: RTR-B3013C)’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린나이의 펄크리스탈 레인지
펄크리스탈 레인지는 국내 최초로 3중 코팅(일반∙고급∙펄크리스탈 코팅) 상판을 채택해 열과 충격에 강하면서도, 표면은 유리 질감처럼 미려하다. 내산성이 일반 코팅 상판보다 월등히 뛰어나서 산성이 강한 음식이 묻어도 쉽게 변색이 되지 않으며, 청소도 간편하여 오랫동안 신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적으로는 전면, 바디 및 손잡이까지 매혹적인 바이올렛 일체형 컬러에 반짝이는 펄을 채택해 블랙 일변도의 글라스 상판과 차별화 했다. 또한, 가스레인지 상판부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전면부의 하이그로시 컬러를 매치시켜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성능 역시 프리미엄 가스레인지에 걸맞게 업그레이드됐다. 고화력(3,600 kcal) 실드 버너를 채택해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요리가 가능하며, 특히 탕 요리가 많은 한국 음식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열효율(51%)을 자랑해 타사 제품 대비 연간 가스비를 26,000원 가량 절감할 수 있다. (4인 가족 1일 1시간 사용 기준, 45% 열효율의 타사 제품 비교 시)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펄크리스탈 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갖고 싶다면 찜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 21일부터 10월 18일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펄크리스탈 레인지, 애플 아이팟 MP3, 닌텐도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rinnai.co.kr/event/event_ing.asp)를 참조하면 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 가스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업계 최다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펄크리스탈 레인지도 주부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만족시킬 프리미엄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