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스안전公 김형근 사장 추석연휴대비 가스시설 특별점검

가스안전公 김형근 사장 추석연휴대비 가스시설 특별점검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8.09.18 15: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정압기 가스시설점검 및 안전관리실태 확인

▲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추석연휴에 대비해 18일 평택에 위치한 가스 공급시설을 방문하여 가스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추석연휴에 대비해 18일 평택에 위치한 가스 공급시설을 방문하여 가스시설점검 및 안전관리 실태를 확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형근 사장은 ㈜삼천리 평택 고덕지구정압기를 방문하여 “추석연휴 가스누출 등 비상상황을 대비해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강조하고, 철저한 안전관리로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연휴가 되도록 모두가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가스안전공사는 추석연휴에 대비하여 이용객이 증가하는 전통시장·백화점 등 유통시설, 터미널·역사 등 교통시설, 사회복지시설 등 총 5,702곳의 가스사용시설에 대한 특별점검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추석연휴 가스 사용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TV, 라디오 등 매체를 통한 “가스기기 안전 사용법과 요령, 안전수칙 홍보”도 강화하고 있다.

가스안전공사는 가스시설과 관련한 안전 위해요소를 신고 받은 즉시(가스 : 1544-4500) 전국에서 가장 인접한 안전공사가 출동해 위해요인을 제거하는 스피드콜 시스템을 가동, 비상시 대응체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