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신임회장 당선

열관리시공협회 김병규 신임회장 당선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9.02.27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와 에너지절약‧재난안전관리 실천 다짐대회 가져

[에너지코리아뉴스] 제16대 한국열관리시공협회를 이끌고 갈 수장으로 김병규 前전북도회장이 당선됐으며, 황규대 감사는 유임됐다.

신임회장 선거에서 기호1번 김병규 前전북도회장, 기호2번 고순화 前중앙회장, 기호3번 채성호 前중앙회이사가 출마했다.

김병규 신임회장은 전북대학교 산업대학원 과정을 수료했으며, 협회 전주지회장과 중앙회 부회장을 거쳐 전라북도 신재생 에너지기술 협회장, 전라북도 에너지절약정책 자문단 자문위원을 겸임하고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2019 에너지절약 및 재난안전관리 실천 다짐대회’와 2019년도 정기총회를 2월 26일 전문건설회관에서 개최했다.

이 날 다짐대회는 전문시공인으로서 에너지효율향상 등을 위한 에너지절약 실천과 재난안전관리 및 소외계층 에너지나눔의 자원봉사 수행실적을 대내외적으로 발표하고, 모든 국민이 에너지절약 실천 및 소외계층에 대한 에너지나눔 자원봉사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너지공단 한영로 이사, 한국가스안전공사 양해명 안전관리이사,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 귀뚜라미보일러 김성범 영업본부장, 린나이코리아 김일권 이사, 대성쎌틱에너시스 우재선 이사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했다. 협회는 보일러 안전사고 예방과 재난안전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공감하기 위해 지난 해 발생된 강릉펜션 가스보일러사고 관련 동영상을 관람했다.

그동안 국가 건설산업 발전 및 에너지 절약정책에 기여하고, 가스안전사고예방과 국가 재난발생지역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사랑 나눔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공자들에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국토교통부장관, 서울특별시장,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의 표창을 수여했다.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결원임원 보선권한 위임 건 등 협회 현안문제들을 심의, 의결했다.

협회는 2019년도 사업계획으로 ‘꿈과 비젼으로 도약하는 협회’를 협회 운영방침으로 정하고 협회운영 내실화 및 산하조직 재정활성화를 협회 사업목표로 확정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