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사장, 지속가능경영 최고경영자상 수상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사장, 지속가능경영 최고경영자상 수상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10.18 1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성지수 우수기관에도 동시 선정 영예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10월 1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시상식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우수기관 수상 및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올해 11회차로 열린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위원회,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UNGC),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 임팩트스퀘어, UN협회 세계연맹(WFUNA)이 후원하는 행사로서, 지속가능성 보고서(KRCA), 지속가능성지수(KSI), 최고경영자 등 3개분야에 대하여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지속가능성지수(KSI) 우수기관’은 ISO 26000(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지수를 측정하여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된 우수기관장 중 선별하여 최고경영자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로부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데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속가능성지수(KSI) 우수기관 및 최고경영자상 수상’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지속가능경영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고영태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좋은 일자리창출, 중소기업 동반성장, 상생협력, 공정거래 문화확산, 안전 최우선경영 등 공공성을 더욱 강화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