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성쎌틱,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기청정기 신규출시

대성쎌틱,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공기청정기 신규출시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0.01.07 13: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에너지전문 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신형 8평형 공기청정기(DSAP-220A)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대성쎌틱 8평형 공기청정기’는 저소음 설계기술을 통해 최저 소음 25dB을 구현하는 가정용 공기청정기이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비해 작동 시 도서관 수준의 최저 소음인 25dB 정도로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인 가정의 증가 추세에 따라, 작은 평수에서 사용하는 용도나 서브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3중 복합 필터 구성으로 프리필터, 헤파필터, 카본 필터 등 3종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를 모두 차단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토 기능을 탑재하여 적절한 풍량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며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필터관리에서도 제품 전면의 커버를 열어서 3가지 필터 (일체형) 중 프리필터 전면 부를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여 필터 수명을 높일 수 있고,

필터 교체 시기가 되면 상태창에 표시가 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겨울철 미세먼지 발생 빈도가 잦아짐에 따라 겨울철 가정에서 환기 시 공기청정기 사용은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다.

추후 다양한 사용면적의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추가를 통해 대성쎌틱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공급하는 친환경 제품 제조사로 거듭날 것”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