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쉽고, 빠르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 ‘V-Change’

쉽고, 빠르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영상공모전 ‘V-Change’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1.03.08 09: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사)그린라이트-비디오몬스터 주관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첫 시작

[에너지코리아뉴스] 사)그린라이트와 비디오몬스터가 지난 2월 26일 협약식을 시작으로 장애인에 대한 사회인식개선을 위한 영상공모전 V-Change를 개최한다.

이번 영상공모전 ‘V-Change’는 ‘비디오로 바꾸는 변화’를 슬로건으로 숏폼 영상 제작 플랫폼 비디오몬스터가 제공하는 영상템플릿을 활용하여, 영상관련 전문 지식이 없어도 짧은 시간 안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중앙장애인권익옹호기관, 한국장애인개발원(중앙장애아동·발달장애인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KIA가 공동 주최·주관 및 후원기관으로 참여하여, 매 월 다양한 주제를 통해 장애에 대한 다양한 시각 및 파급력을 향상할 예정이다.

영상공모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은 사)그린라이트와 비디오몬스터가 주관하여 “변화의 시작”을 주제로 진행된다. 기존 장애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나 편견이 개선될 수 있는 다양한 관점의 영상을 만들어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격은 제한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비디오몬스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https://videomonster.com/?provider=vchange&recommender=VCHANGE) 참여가 가능하다.

매 월 시상을 통해 3명에게는 주제 관련 기관장상, 사)그린라이트 회장상, 비디오몬스터 대표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매 월 수상자를 종합하여 최우수 참여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전국장애인권익옹호기관대회 내 시상), 우수 참여자에게는 사)그린라이트 회장상, 비디오몬스터 대표상이 수여된다. 또한 모든 수상자에게는 비디오몬스터 1년 이용권(50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