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울산에너지포럼 제3회 이사기관(한국석유공사) 순회 정책간담회 개최

(사)울산에너지포럼 제3회 이사기관(한국석유공사) 순회 정책간담회 개최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1.06.28 16: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관련 산․학․연․정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 목표

[에너지코리아뉴스]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은 “(사)울산에너지포럼(이하 포럼) 제3회 이사기관(한국석유공사) 순회 정책간담회”를 6월 30일 오후 12시부터 14시 20분까지 울산롯데호텔 2층 크리스털 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정책간담회는 ‘글로벌 에너지 허브도시 울산’과 ‘9브릿지’전략의 성과 창출, 울산지역 산·학·연·정 협력강화, 에너지 지식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내 비즈니스모델 발굴 등을 목적으로 울산시, 울산상공회의소 등으로부터 추천받은 울산지역 20개 기업체 대표를 모시고 간담회를 진행한다.

정책간담회는 참석자 소개, 인사말씀, 기념촬영, 한국석유공사 사업소개 및 신사업 추진현황 발표, 참여 기업체 건의·질의·애로 사항 청취 및 자유토론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한국석유공사 안범희 신성장사업추진단장이 “탄소중립 및 에너지 전환시대, 공사 신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고, 간담회에 참여한 20개 울산지역 업체의 건의·질의·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김동섭 사장을 비롯한 최문규 경영지원본부장, 권오복 석유정보센터장, 안범희 신성장사업추진단장, 최영호 석유동향팀장 등 한국석유공사 관련 임직원들이 답변할 예정이다.

이번 정책간담회를 통해 울산지역으로 이전한 에너지관련 공공기관이 지역사회의 중·소기업체와의 상생에 실질적이고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에너지관련 산․학․연․정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포럼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