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로·금천구회 사랑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로·금천구회 사랑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3.02.14 15: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수도공사, 창틀공사, 분배기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구로·금천구회(구회장 김용대)는 지난 2월 1일과 10일에 관내 취약계층 세대를 방문하여 사랑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를 실시하였다.

봉사활동에는 김용대 구회장, 최영찬 총무, 김희성, 이원, 김기성, 양내형 회원이 참여하여 1일에는 독거노인세대 양◯○댁을 방문하여 노후되어 고장난 온수분배기를 교체하고, 보일러 안전점검 및 청소를 실시하여 에너지 효율 개선과 난방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또한, 기초생활대상자 조◯○댁을 방문하여 노후된 보일러 점검 및 수리, 수도배관공사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을 사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10일 재방문하여 노후된 화장실 창틀 교체 공사를 통해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등 사랑의 온정을 전해주었다.

김용대 구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된 자재는 두원설비 이원, 진영설비 김기성, 서산설비 양내형 회원이 감사하게도 기부해주셔서 봉사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찬 하루였습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구로·금천구회는 매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솔선수범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