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일 테노레’ 공개 오디션 개최…오는 1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개막

뮤지컬 ‘일 테노레’ 공개 오디션 개최…오는 1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개막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05.02 07: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천휴·윌 애런슨 콤비의 주목받는 기대작
격동의 시기 속 한국 최초의 오페라를 향한 꿈의 여정

이미지 = 2023 뮤지컬  티저 포스터│제공: 오디컴퍼니㈜
이미지 = 2023 뮤지컬 티저 포스터│제공: 오디컴퍼니㈜

 

[EK컬쳐] 오디컴퍼니㈜가 선보이는 창작 신작이자 특유의 서정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작사/작곡가 박천휴, 윌 애런슨 콤비의 기대작, 뮤지컬<일 테노레>(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오는 12월 초연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일 테노레>는 1930년 경성을 배경으로 한국 최초의 오페라를 꿈꾸는 ‘이선’과 독립운동가 ‘진연’, ‘진연’을 짝사랑하는 ‘수한’까지 세 사람을 통해 비극적인 시대 속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오페라 아리아의 뮤지컬적 해석이 가미된 웅장하고 클래식한 사운드와 고전적인 가사로 풀어낸 작품이다. 지난 2018년 우란문화재단에서 진행된 낭독회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뒤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드라큘라>, <스위니토드>, <데스노트>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다수의 작품들을 기획, 제작한 오디컴퍼니㈜와 만나 2023년을 빛낼 대형 창작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에 걸쳐 진행되며 오늘(4/28)부터 오는 5월 5일(금)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오디션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오디컴퍼니㈜ 홈페이지(www.odmusica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디컴퍼니㈜와 박천휴, 윌 애런슨 콤비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일 테노레>는 오는 12월,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역사적인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