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3 전국열관리시공인 한마음 실천대회 성료

2023 전국열관리시공인 한마음 실천대회 성료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3.05.26 12:27
  • 수정 2023.05.29 17: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대회, 시공인체육대회 , 기자재 전시회 등 함께 열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는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5월 25일~26일까지 2일간 춘천시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대국민 참여의식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2023 전국열관리시공인 한마음 실천대회를 전국 회원사 및 시공인 가족과 에너지기자재 제조업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강원도지사, 한기호 국회의원, 노용호 국회의원, 허영 국회의원, 육동한 춘천시장, 권혁열 강원도의회 의장, 최종수 강원도의회 의원, 양숙희 강원도의회 의원, 김진호 춘천시의회 의장, 주진복 춘천소방서 서장, 귀뚜라미보일러 김병관 이사, 경동나비엔 구광서 실장, 린나이코리아 김일권 본부장, 대성쎌틱에너시스 이성기 본부장 등 국내 보일러 제조사 등 30여개 업체, 회원사 7천 5백여 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막식을 가졌다.

본 대회 개막식에서 대회장인 유정범 회장은 “문화와 관광,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2023 전국열관리시공인 한마음 실천대회가 개최되어 뜻 깊게 생각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또한 저소득층 등 에너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보일러 무료설치, 난방설비 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이웃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는데 대하여 이 자리를 빌어 치하와 감사드립니다.”라고 대회사를 통해 말했다.

이번 2023 전국열관리시공인 한마음 실천대회에서는 국민과 함께하는 에너지절약문화 정착과 무등록불법시공행위 근절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고효율 및 신재생 설비 관련기자재와 절전형 공구 등의 전시장을 개설하고 전문시공인과 지역주민들이 이를 관람토록 하여 건축물난방 설비를 에너지저소비형 시스템으로 전환하도록 하여 국가에너지이용효율화 정책에 기여토록 했다.

부대행사로 전문시공인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한 운동경기 등 단합의 시간을 갖고 스카이워크, 레일바이크, 소양강 댐 등 춘천의 문화체험을 통해 지역문화를 이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폐회식이 끝난 후 참석한 회원사들은 경품권 추첨을 통해 자동차를 비롯한 최신형 하수관 내시경,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각종 설비전동공구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