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OIL,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구도일 & BTS FESTA 주유소’ 운영

S-OIL,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구도일 & BTS FESTA 주유소’ 운영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23.06.12 12: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BTS FESTA 테마주유소에서 구도일과 특별한 주유경험

 

[에너지코리아뉴스]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주유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있는 전당앞주유소(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391)가 ‘구도일 & BTS FESTA 주유소’로 변신했다. 건물벽면, 캐노피, 폴싸인 및 주유기 등 주요 시설물의 BTS FESTA 테마와 건물 전면의 구도일, BTS FESTA 대형 현수막이 축제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야간에는 주유소 캐노피를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덤)의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점등하여 데뷔 10주년 축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S-OIL은 주유소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쓰오일 GOODOIL TV)에서 주유소 소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도일 & BTS FESTA’ 디자인의 한정판 멤버십카드(3,000명), 1만원 모바일주유권(2,500명) 및 구도일과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250명)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판 멤버십카드 당첨자에게는 2천원 포인트 적립 및 프로모션 기간 첫 주유 시 3천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My S-OIL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이브의 ‘2023 BTS FESTA’ 공식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참여할 수도 있다.

S-OIL은 유명 캐릭터, 인기가수, 의류브랜드 등과 업종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S-OIL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공에는 특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이 있고, 이는 S-OIL의 브랜딩 방향과 맥이 닿아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