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의 상상력과 예술성 함양 나서는 삼천리 모터스

어린이의 상상력과 예술성 함양 나서는 삼천리 모터스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07.24 11: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 커넥티드 센터에서 ‘2023 삼천리 모터스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22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군포 커넥티드 센터에서 '2023 삼천리 모터스 어린이 그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0년부터 매년 온라인 그림대회를 개최해온 삼천리 모터스는 최근 코로나19상황이 완화됨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그림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에는 앞서 지난 5월 개최된 ‘제4회 2023 삼천리 모터스 온라인 어린이 그림대회’에서 우수한 실력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유치부(5~7세) 20명과 저학년부(초등학교 1학년~3학년) 20명 등 총 40명의 어린이가 초청되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내가 가지고 싶은 자동차’를 주제로 현장에서 자유롭게 자신의 미술세계를 펼쳤다. 심사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uNou 허재영 대표,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부원장 겸 미술교육전공 전임 심영옥 교수, 서울대학교 미술관 선임학예사 및 현대어린이책미술관 노정민 관장 등 유수의 전문가가 참여해 작품의 순수성, 신선함, 성실성 등 3가지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선정된 7명의 수상자에게는 대상 1백만원, 유치부와 저학년부 각각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열정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날 현장에는 대회와 더불어 가족끼리 도심 속 야외 소풍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대회장에서 피크닉 감성이 느껴지도록 공간을 세심히 구성했으며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가족사진 촬영과 포토 키오스크 체험, 다양한 경품이 담긴 캡슐 뽑기,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레크리에이션 등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참가자들이 그림을 그리는 동안에는 부모를 위한 BMW 테스트 드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의 BMW 자동차 운행 경험을 선사했다.

삼천리 모터스 관계자는 “올해 오픈한 군포 커넥티드 센터에서 삼천리 모터스와 BMW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미래의 주인공으로 성장할 어린이를 위한 기회의 장을 지속 발전시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천리 모터스는 수도권(군포, 동탄, 안양, 안산)과 충청(청주, 천안, 세종)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비스 센터 등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고객에게 BMW와 관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전 BMW 딜러사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대상인 ‘베스트 퍼포먼스 딜러’를 수상함으로써 최상의 기술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정상 BMW 딜러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