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프리다’ 열정의 쇼! 치명적인 카리스마 담긴 연습 현장 사진 공개

뮤지컬 ‘프리다’ 열정의 쇼! 치명적인 카리스마 담긴 연습 현장 사진 공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07.31 1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희의 무대 개막 D-1! 뜨거운 열정, 준비 완료

 

[EK컬쳐] 뮤지컬 '프리다'가 오는 8월 개막을 앞두고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담은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개막을 하루 앞둔 31일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프리다'의 연습실 사진을 공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번 시즌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하는 김소향, 알리, 김히어라, 전수미, 리사, 스테파니, 임정희, 정영아, 이아름솔, 최서연, 박시인, 허혜진, 황우림의 연습 현장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뮤지컬 '프리다'의 전 출연진들은 연습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프리다 칼로'의 인생 마지막 순간 펼쳐지는 'The Last Night Show'를 완벽하게 탄생시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구슬땀을 흘리며 열정을 숨기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작품을 향한 애정이 드러나며 각자의 매력이 배가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실제 소품과 무대, 의상 등을 구현하며 실제 무대와 동일한 컨디션으로 진행된 연습에서는 작품만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열정의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생 마지막, 인생에 대한 환희를 펼쳐낼 ‘프리다’ 역 김소향은 카메라를 당당하게 응시하는 시선을 통해 온몸을 불태워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프리다의 혁명가적 면모를 그려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알리는 역동적인 몸짓으로 프리다에 한껏 몰입하며 열창하는 모습으로 단숨에 관심도를 집중시켰다. 이어 김히어라는 깊이 있는 카리스마로 어둠에도 굴하지 않고 모든 것을 쏟아내며 그림을 그렸던 프리다의 예술가적 면모를 담아냈다.

프리다의 연인이자 분신이었던 ‘디에고 리베라’를 연기하는 ‘레플레하’ 역 전수미는 강렬한 눈빛으로 단숨에 디에고로 변신한 동시에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층 깊어진 캐릭터 해석력을 선보였다. 리사는 작품에 진중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디에고의 섬세하고 짙은 감정을 풀어냈으며, 스테파니는 프리다를 사랑에 빠지게 한 디에고의 치명적인 눈빛을 연기하며 매력을 오롯이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프리다에게 서서히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죽음’을 연기하는 ‘데스티노’ 역 임정희는 당당한 시선과 매혹적인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정영아는 흡입력 있는 연기와 몸짓을 통해 순식간에 현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켜 배우와 스태프들의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아름솔은 프리다의 곁을 항상 따라다녔던 죽음과 운명이라는 캐릭터에 몰입하기 전 극에 온전히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메모리아’ 역 최서연은 순수함과 그리움을 담은 눈빛으로 프리다를 바라보며 평행 우주 속 프리다로, 박시인은 역동적인 춤사위로 쇼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허혜진은 처음 사랑에 빠져 풋풋한 감정을 느끼고 있는 ‘어린 프리다’의 모습을, 황우림은 순수함과 그리움을 담은 눈빛으로 프리다를 바라보며 평행 우주 속 프리다를 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화려하게 돌아올 재연 시즌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프리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품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개막 첫 주인 8월 1일부터 6일까지 커튼콜데이를 진행하며 관객에게 배우들의 모습은 물론 공연을 여운을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후 공연 회차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할 것으로 알려져, '프리다 칼로'의 인생 마지막 순간 펼쳐지는 'The Last Night Show'를 더욱 생생하고 뜨겁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기대감을 높인다. 

뮤지컬 '프리다'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사고 이후 평생 후유증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 ‘더 라스트 나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프리다는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있었던 일들과 만났던 인물들을 상징하는 레플레하, 데스티노, 메모리아와 함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며 깊은 감동과 뜨거운 열정을 선보인다.

한편,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8월 1일부터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