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벤허’ 신성록, 6일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서 인생 캐릭터 ‘록벤’ 매력 뽐낸다

뮤지컬 ‘벤허’ 신성록, 6일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서 인생 캐릭터 ‘록벤’ 매력 뽐낸다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10.06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취자들에게 아름다운 퇴근길을 선사할 전망

 

[EK컬쳐] 뮤지컬 ‘벤허’의 타이틀롤 신성록이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한다.

뮤지컬 ‘벤허’에서 유다 벤허 역으로 열연 중인 신성록이 6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아름다운 퇴근길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록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무대에 오른 뮤지컬 ‘벤허’에 대한 애정은 물론, 수개월 동안 극 중 인물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해 준비해왔던 과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록벤허’와 배우 신성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성록이 출연 중인 뮤지컬 ‘벤허’는 루 윌러스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이다.

작품은 역동적인 액션, 홀로그램을 활용한 무대 영상, 그리고 작품의 백미로 꼽히는 박진감 넘치는 전차 경주 장면 등을 무대 위에 오롯이 재현해 내며 한국 뮤지컬 기술의 정수를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매 회차 전석 기립 박수를 이끌어 내고 있다.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뮤지컬 ‘벤허’에서 주인공 벤허 역으로 열연 중인 신성록은 극 중 친구의 배신으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유대 귀족으로 완벽히 변신, 끝내 모든 역경과 고난을 극복해내는 과정을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입체적으로 선보여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뮤지컬 '벤허'의 새로운 프로덕션은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등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수준 높은 대작을 빚어내며 그간 대한민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해 온 EMK로, 이번 시즌에는 견고한 서사의 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EMK의 작품 제작 노하우를 더해 한국 뮤지컬 기술력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작품은 관객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창의적인 무대와 한층 더 속도감 있는 전개, 그리고, 새로운 곡 ‘살아있으니까’가 추가되어 작품의 메시지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삶의 진정한 가치와 한 인간의 성장에 대해 재고하게 한다는 평이다.

한편, 신성록이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오는 11월 19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