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레미제라블’ 부산 대표 다이닝과 컬래버레이션 눈길

뮤지컬 ‘레미제라블’ 부산 대표 다이닝과 컬래버레이션 눈길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10.06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밖에서 만나는 이색 문화 체험! 작품 배경인 프랑스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
프렌치 다이닝 코스, ‘장발장 빵’ 등 메뉴, 프랑스 와인 기획전 등 기획

[EK컬쳐] 10월 15일, 10년 만의 부산 공연 개막을 앞둔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관객을 미식의 세계로 인도한다. 첫 도시 부산 개막을 앞두고  ‘프랑스 3대 미식’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세계적인 미식의 나라 프랑스와 BIG4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만나 프랑스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기회와 더욱 깊이 있는 공연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대 밖에서 명작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문화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프렌치 다이닝 르꽁비브&드마히니는 코스 요리를, 베이커리 아덴은 장발장 빵 깜빠뉴와 퀸아망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와인&그로서리샵 PODO는 프랑스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르꽁비브&드마히니ㅣ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스 요리, 세트메뉴 출시

부산을 대표하는 프렌치 다이닝 르꽁비브와 드마히니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스 요리와 세트메뉴를 출시한다. 르꽁비브는 미슐랭 등급에 오른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이자 고급 프랑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코스요리는 프랑스 리옹 지역의 정통 미트파이 ‘뚝뜨’와 마늘 파슬리 버터 베이스의 프랑스식 달팽이 요리 ‘에스카르고’를 중심으로 총 7가지 메뉴가 코스 형식으로 제공된다.코스는 10월 11일부터 출시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레미제라블> 티켓과 연계한 식사 패키지 또한 출시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드림씨어터 공식 SNS를 통해서 추후 공지 예정이다.

브라스리 카페 바 드마히니에서는 장발장 빵으로 불리우는 깜빠뉴를 활용한 토스트, 프렌치 어니언 스프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드마히니 W스퀘어점과 마린시티점 두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코스요리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커리 카페 아덴ㅣ장발장 빵 깜빠뉴 & 프랑스 퀸아망 2종 출시

부산에서 가장 큰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 아덴은 <레미제라블>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장발장이 훔쳐서 유명해진 빵 깜빠뉴와 프랑스 국기를 색으로 입힌 퀸아망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프랑스 베이커리의 맛과 뮤지컬 캐릭터의 스토리가 더해진 이번 컬래버레이션 빵은 보문점, 황남점, 원동점, 웅산점, 보타닉아덴, 광양점 총 6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인&그로서리 샵 PODOㅣ프랑스 와인 기획전 진행

와인&그로서리샵 PODO에서는 <레미제라블> 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와인 중심으로 레 부흐게헬 샤르도네, 알베르 르브랭 블랑 드 누아 등 샴페인, 레드, 화이트 와인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가격대도 2만원~6만원까지 책정되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서면 본점, 광안점, 밀락더마켓에 입점 해있는 민락점 등 MZ세대 유동인구가 많은 12개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프랑스 3대 미식 컬래버레이션은 부산 관객들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서 공연관람을 위해 방문한 관객들에게 프랑스의 맛으로 공연의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각 매장과 공식 계정에서 인증샷&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드림씨어터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전설적인 프로듀서 카메론 매킨토시의 최고 대표작으로 현재까지 약 1억 3천만 명이관람한 최장수 흥행 뮤지컬이라는 역사를 쓰며 뮤지컬의 '바이블'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첫 도시인 부

산에서 10월 15일부터 11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 11월 30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을 거쳐 2024년 3월 대구 계명아트센터까지 공연된다. <레미제라블> 부산 공연을 주최하는 드림씨어터는 뮤지컬에 최적화된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전용 극장으로 글로벌 대형 히트작의 공연을 성사시킨 대표적인 문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는 세계적인 명작 Big4, 4대 뮤지컬 중 2023년 상반기 <캣츠>, <오페라의 유령>이 성공을 거둔 가운데 하반기 <레미제라블>까지 3편이 모두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먼저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