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주년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드라큘라’ 매혹적인 커플컷 공개

10주년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드라큘라’ 매혹적인 커플컷 공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10.18 20: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도적인 눈빛과 아우라로 올킬! 김준수X임혜영
독보적인 분위기로 과몰입 유발! 전동석X정선아
드라마틱한 비주얼로 시선 강탈! 신성록X아이비
12월 6일부터 샤롯데씨어터 공연

이미지 = 뮤지컬  커플컷_김준수X임혜영, 전동석X정선아, 신성록X아이비|제공 =오디컴퍼니㈜
이미지 = 뮤지컬 커플컷_김준수X임혜영, 전동석X정선아, 신성록X아이비|제공 =오디컴퍼니㈜

 

[EK컬쳐] 10주년을 맞아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으로 돌아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범접 불가한 매혹적인 커플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준수X임혜영, 전동석X정선아, 신성록X아이비 페어로 공개된 이번 커플컷은 실제 드라큘라 성을 방불케 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세트 속 촛불로 둘러싸인 ‘드라큘라’와 ‘미나’의 숨 막히게 아름다운 케미스트리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로맨스 무드가 애절하고 가슴 시린 핏빛 순애보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이번 시즌 4번째로 합을 맞추며 변함없는 환상 호흡을 예고하고 있는 김준수와 임혜영 페어의 커플컷은 공연 중 실제로 등장하는 두 사람의 초상화가 작품 특유의 분위기를 더해주며 묘하게 빠져드는 눈빛과 압도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킨다.

벌써부터 과몰입을 유발하는 전동석과 정선아 페어의 커플컷은 두 사람이 ‘드라큘라’와 ‘미나’로는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 이끌림을 마주한 캐릭터를 극강의 케미스트리로 소화해내며 뜨거운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신성록과 아이비 페어의 커플컷은 두 배우의 감성적인 표현력이 작품의 서사와 감정선을 한 프레임 안에 오롯이 담아내고 있으며, 판타지 로맨스를 완성하는 신비롭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벌써부터 몰입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년의 세월동안 오로지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인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국 관객들의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과 4중 턴테이블 장치를 활용한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무대가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는 작품이다. 2014년 초연 이후 매 시즌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관객들의 굳건한 지지와 사랑을 받아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커플컷을 공개하며 더욱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12월 6일(수)부터 내년 3월 3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