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배우 이해준, 데뷔 10주년 기념 첫 번째 팬미팅 ‘곁-해’ 개최

뮤지컬배우 이해준, 데뷔 10주년 기념 첫 번째 팬미팅 ‘곁-해’ 개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23.11.22 14: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배우 이해준, ‘노래+토크’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 예정
이해준, 팬미팅 개최 소감 “내 시간을 함께해 준 소중한 팬들, 더 가깝게 다가가고파”

사진: 뮤지컬배우 이해준 첫 번째 팬미팅 포스터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뮤지컬배우 이해준 첫 번째 팬미팅 포스터 –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EK컬쳐] 뮤지컬배우 이해준(소속: EMK엔터테인먼트)이 첫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오는 12월 31일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리는 팬미팅의 타이틀 ‘곁-해’는 한결같이 곁에 있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도 팬들의 가까이에서 오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곁’이란 단어와 이해준 배우 이름의 ‘해’를 붙인 말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해준은 블랙 니트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따뜻한 입김을 불어 뿌옇게 흐려진 겨울 유리창 위에 손으로 쓴 것 같은 타이틀과 사진에 스며든 빛이 만들어낸 따뜻한 분위기는 팬미팅에 대한 설렘을 더한다.

이해준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이라 떨리고 설렌다. 10년 동안 함께해 준 팬분들께 뮤지컬 무대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으로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싶어서 만든 시간”이라며 “올 해의 마지막 날, 귀한 시간 내어주신 팬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감사한 마음 담아 준비하겠다.”라고 첫 팬미팅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배우 이해준은 동국대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2013년 뮤지컬 ‘웨딩싱어’의 앙상블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쓰릴미’, ‘라흐마니노프’, ‘트레이스 유’, ‘사의찬미’ 등 중소극장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뮤지컬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온 그는 2022년부터 대극장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작품 뮤지컬 ’엘리자벳‘, ’베토벤‘, ’모차르트!‘ 등 주역으로 활약.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종방한 JTBC ‘팬텀싱어 4’에 출연해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이해준은 오는 12월 2일~3일 LG아트센터 서울에서 열리는 EMK 오리지널 여섯 번째 작품 ‘베르사유의 장미’ 뮤지컬 콘서트로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대세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뮤지컬배우 이해준 팬미팅‘ 티켓은 11월 27일 월요일 오후 2시에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