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40인용 대용량 상업용 전기밥솥 출시

린나이, 40인용 대용량 상업용 전기밥솥 출시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23.12.18 0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미 뿐 아니라 잡곡, 현미, 건강죽, 국 등 다양한 취사기능 탑재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는 이번 달 최대 40인분까지 취사가 가능한 2024년형 신제품 상업용 전기밥솥(모델명 RR-40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가스기구의 명가’로 깊게 인식되어 있는 이미지의 변혁을 위해 인덕션 등 다양한 전기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는 린나이가 이번에 상업용 시장에서도 전기제품을 통한 명성을 이어가겠다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 린나이의 신제품은 40인용 취반 용량을 가진 대용량 상업용 전기밥솥으로 일반 백미취사는 물론, 잡곡, 현미, 건강죽, 국 등 요식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고 있다. 3D 입체 가열 시스템으로 우수한 보온성능까지 갖춘 신제품은 린나이가 자체적으로 진행한 취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타사대비 높은 점수를 얻으며 밥맛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뚜껑 핸들을 적용하여 하루에도 수 십 번씩 밥솥을 열고 닫아야 하는 요식업 종사자들의 손목 부담을 줄여주었고 분리형 증기배출구를 적용하여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직관적인 조작부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깔끔한 블랙과 실버 색상의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중요한 오픈 키친에서도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맞게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 하부에 부착되어 있는 센서로 취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고 예약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취반을 진행할 수 있고 부저 알림으로 취사완료를 확인할 수 있어, 요식업 종사자들은 조리 스케쥴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때문에 이번 린나이의 신제품 상업용 전기밥솥은 기존제품들이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던 고질적 문제점인 취사용량과 조리기능의 부족, 예약기능의 부재, 위생과 디자인까지 한번에 해결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오랫동안 요식업 종사자들과 현장에서 함께해 온 린나이는 고객 분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제품에 적용해 왔다. 이번 40인용 대용량 상업용 전기밥솥 또한 고객 분들이 가장 불편해하시는 부분들을 모두 개선하여 출시한 제품이다.”며 “가스밥솥으로 전국의 여러 식당에 최고의 밥맛을 제공해 온 린나이는 앞으로 전기밥솥으로도 똑같은 감동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앞으로 린나이의 전기 제품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